Q. (교환/반품 관련) 오배송 됐어요.(또는 불량이에요)
배송 전 상품을 검수하고 있으나 혹, 불량(오배송)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ㅠ.ㅠ
번거로우시더라도 CJ대한통운으로 회수 접수 해주시고 상품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오배송)인 경우 배송비는 더미니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택배 스케줄 약속,전달사항 등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되는 부분이있기때문에
접수는 따로 도와드리지 않으니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
상품 보내주실때에는 대한통운(1588-1255)으로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타택배 이용하시어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착불비는 반품 배송비와는 별도로 고객님께서 또 지불하셔야 하십니다 !
※ 대한통운 착불 제외한 선불, 타택배 이용요금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 불량, 오배송 상품일경우에도 위의 내용을 지키지 않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수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