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배송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반품/교환 문의전 자주 하는 질문
WRITER themini (ip:)
  • POINT 0점  
  • DATE 18.02.02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3931

반품/교환 문의


Q.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모든 취소건 포함 환불 진행은 당일 ~ 익일에 일괄적으로 환불완료 됩니다.


-카드승인 취소는 취소접수일로부터 약 1~5일 후에 결제하셨던 카드사에서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무통장 결제 취소는 당일~익일 계좌 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

-핸드폰 결제 취소는 익월 청구되므로 다음달 청구내역 미포함 확인 가능하세요!

(취소는 당월 취소만 가능, 당월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계좌환불 & 예치금환불 가능)


Q.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택배 스케줄 약속, 전달사항 등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접수는 따로 도와드리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상품 보내주실 때에는 꼭 대한통운(1588-1255)으로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타택배 이용하시어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착불비는 반품 배송비와는 별도로 고객님께서 또 지불하셔야 하십니다!

※ 대한통운 착불 제외한 선불, 타택배 이용요금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편의점 CJ대한통운도 추가요금 발생)

※ 불량, 오배송 상품일 경우에도 위의 내용을 지키지 않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ㅜ_ㅜ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변심 교환시 고객부담 배송비 -> 5,000원

* 변심 반품시 고객부담 배송비

1.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5만원 이상 -> 2,500원

2.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5만원 미만 -> 5,000원

※배송비 미동봉일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 해드리고 있습니다※


Q. 오배송 됐어요.(또는 불량이에요.)

A. 배송 전 상품을 검수하고 있으나 혹 불량(오배송)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ㅠ.ㅠ

번거로우시더라도 CJ대한통운으로 회수 접수 해주시고 상품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오배송)인 경우 배송비는 더미니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Q.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에 대해 알려주세요

A. 1. 교환&반품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

2. 받으신 상태 그대로가 아니고, 구매자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되었거나 가치를 훼손한 경우

3.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 (음식물, 화장품, 섬유탈취제, 향수 냄새, 세탁, 수선, 세탁된 상품 등)

4. 교환, 환불 불가 상품이라는 문구가 있는 경우 (비키니, 언더웨어류, 슈즈 , 한정 상품, 세일 상품, 촬영용 의상 등은 교환, 반품 불가)

5. 모니터에 따른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 1~3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